지난 해 초 Google 게시자 툴바가 출시된 이후 툴바를 설치한 게시자 수가 234,000명을 넘었습니다. Google 게시자 툴바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으로서, 수입 및 실적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게시자의 사이트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 및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광고 오버레이를 이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Google은 게시자에게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에 대한 더욱 다양한 기능과 강화된 관리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이 도구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여러 게시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오늘 Google은 업그레이드된 Google 게시자 툴바를 소개합니다.

Google 게시자 툴바에는 게시자들이 즐겨 사용하는 이전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고, 새로운 의견 입력 기능과 차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계정에 대한 상세한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팝업 계정 개요: 오늘, 어제, 이번 달 및 지난 달의 예상 계정 수입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간에 대해 수익 기준 상위 5개 채널 또는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광고 세부정보: 구매자와 광고주 세부정보를 비롯하여 특정 노출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종합적인 데이터를 제공하고, 현재 어느 광고를 보고 있는지 알려 주며, 구매자별로 광고를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의견 입력란: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추가된 새로운 의견 입력란을 통해 Google과 직접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툴바를 사용해서 만든 광고 오버레이를 클릭하는 것이 허용되며, 무효 클릭을 발생시키지 않으므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툴바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Chrome 웹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 툴바를 사용 중인 경우 툴바가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므로 게시자가 별도로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시자: Fiona Herring, 애드센스 제품팀